부산국제금융진흥원

부산국제금융진흥원 국문

스킵네비게이션
Busan Finance Center 해양금융정보

블로그

89
해양금융정보 게시판 목록으로 번호,제목,등록일,조회 제공
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

29

MAERSK: 아시아-유럽 노선 TEU당 $173 배출권할증료 예상...

2022-07-28

1,034

28

IMO의 선박에서 온실가스 감축 시장기반조치 진행현황은?

2022-07-15

2,085

27

EU 해운 배출권거래제(ETS) 진행 경과는?

2022-07-08

1,318

26

우리나라 선박금융구조는 어떻게 변화되어 왔을까? (3)

2022-07-04

1,511

25

우리나라 선박금융은 어떻게 변화되어 왔을까?(2)

2022-06-27

1,923

24

우리나라 선박금융은 어떻게 변화되어 왔을까?(1)

2022-06-22

2,146

23

최근 해운업계에 증가하는 대출유형은? – 지속가능성 연계 대출

2022-06-10

1,582

22

지난해 그리스 은행의 선박금융이 증가한 이유는?

2022-06-04

1,236

21

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선박금융 판도는 어떻게?

2022-05-26

1,288

20

해운기업의 자본할당(Dorian LPG의 사례)

2022-05-20

1,359

19

팬더믹 영향과 러시아 제재 - 2.2억유로 선박금융을 보유한 Amsterdam Trade Bank 파산

2022-05-12

1,201

18

팬데믹 그리고 해양금융?

2022-05-10

1,406

17

해운기업은 왜 시황이 좋을 때 비싸게 선박을 살까?

2022-05-02

1,939

16

일본조세리스(JOLCO)는 뭘까요?

2022-04-25

1,689

15

운임이 내려가면 해운기업은 망할까?(2. 위험관리의 중요성)

2022-04-15

1,4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