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국제금융진흥원

부산국제금융진흥원 국문

스킵네비게이션
Busan Finance Center 해양금융정보

블로그

94
해양금융정보 게시판 목록으로 번호,제목,등록일,조회 제공
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

34

최근 컨테이너선 시장의 수급상황은?

2022-08-29

1,121

33

GASLOG의 DSME 신조LNGC 4척은 중국리스금융으로…

2022-08-20

1,129

32

전세계 LNG교역 및 운송에 대한 최근 변화는?

2022-08-18

1,077

31

선박금융에 부는 바람 – 녹색 금융과 지속가능성연계 금융의 기준은?

2022-08-09

1,586

30

컨테이너 운임과 신조발주량의 관계는?

2022-08-01

2,007

29

MAERSK: 아시아-유럽 노선 TEU당 $173 배출권할증료 예상...

2022-07-28

1,158

28

IMO의 선박에서 온실가스 감축 시장기반조치 진행현황은?

2022-07-15

2,272

27

EU 해운 배출권거래제(ETS) 진행 경과는?

2022-07-08

1,471

26

우리나라 선박금융구조는 어떻게 변화되어 왔을까? (3)

2022-07-04

1,665

25

우리나라 선박금융은 어떻게 변화되어 왔을까?(2)

2022-06-27

2,077

24

우리나라 선박금융은 어떻게 변화되어 왔을까?(1)

2022-06-22

2,366

23

최근 해운업계에 증가하는 대출유형은? – 지속가능성 연계 대출

2022-06-10

1,735

22

지난해 그리스 은행의 선박금융이 증가한 이유는?

2022-06-04

1,332

21

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선박금융 판도는 어떻게?

2022-05-26

1,413

20

해운기업의 자본할당(Dorian LPG의 사례)

2022-05-20

1,490